header('Cache-Control: no-store'); //no cache session_cache_limiter('private_no_expire'); // works //session_cache_limiter('public'); // works too session_start(); ?>
작성자 | 전문지원기관 |
---|---|
기관명 |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IS) |
연구기간 | 2020-2020 |
연구개요 |
Ⅰ. 들어가는 말 Ⅱ. 국제 동향 Ⅲ. 주요 국가 동향 Ⅳ. 한국의 AI 교육 정책 현황 Ⅴ. 글로벌 AI 교육정책 동향 비교 분석 Ⅵ. 맺음말 및 정책 제언
*본 자료는 공공 복리를 위해 학교 공간에 대한 연구 또는 공공사업 추진시 참고할 수 있도록 학교공간혁신사업 전문지원기관에서 기재한 자료이며, 모든 자료의 저작 및 제작 관련된 세부정보는 해당 자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 자료를 임의로 복사하여 2차 활용 등에 대한 검토 없이 사용할 경우에 대해서 지원기관에서는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첨부파일 |
1110_글로벌 AI교육정책 동향_웹용.pdf |
연구결과정보 | |
참고 URL | https://www.keris.or.kr/main/ad/pblcte/selectPblcteRMInfo.do?mi=1139&pblcteSeq=1337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