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Cache-Control: no-store'); //no cache session_cache_limiter('private_no_expire'); // works //session_cache_limiter('public'); // works too session_start(); ?>
작성자 | 전문지원기관 |
---|---|
기관명 |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IS) |
연구기간 | 2022-2022 |
연구개요 |
목차 01. 포스트 코로나 시대, 교육의 디지털 전환 과제
02. 코로나 엔데믹 시대 교육의 디지털 대전환과 과제 (KERIS의 미래 교육 서비스와 발전 방향을 중심으로)
03. 양방향의 풍요로운 융합 (디지털과 모빌리티가 만들어내는 스마트 전환 교육)
*본 자료는 공공 복리를 위해 학교 공간에 대한 연구 또는 공공사업 추진시 참고할 수 있도록 학교공간혁신사업 전문지원기관에서 기재한 자료이며, 모든 자료의 저작 및 제작 관련된 세부정보는 해당 자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 자료를 임의로 복사하여 2차 활용 등에 대한 검토 없이 사용할 경우에 대해서 지원기관에서는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첨부파일 |
KERIS 미래교육 포럼개회.pdf |
연구결과정보 | |
참고 URL | https://www.keris.or.kr/main/ad/pblcte/selectPblcteRMInfo.do?mi=1139&pblcteSeq=1356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