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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김혜정, 김소라, 이문수, 이필남, 조정화, 고다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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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명 | 국립창원대학교, 서울시립대학교, 경상국립대학교, 홍익대학교, OECD |
연구기간 | 0-0 |
연구개요 |
●연구 배경 현장에서 이용이 용이한 '교육환경개선사업(그린스마트스쿨)' 추진에 따른 교육적 효과 조사 도구 부재 근거 기반의 교육정책의 시행의 필요성 제기 ●연구 목적 시도교육청 및 학교단위에서 교육환경개선사업에 따른 사업성과로서 학교 공간 개선과 교육효과를 조사할 수 있는 설문 도구를 개발하고 타당화 ●연구 내용 1) 교육적 효과에 영향을 주는 공간개선 요소 도출 2) 그린스마트스쿨 사업의 교육적 효과 조사 도구개발 3) 그린스마트스쿨 사업의 효과 조사 체계 및 방법 4) 다년간 효과 조사를 위한 방안 제안 |
첨부파일 |
2022년 그린스마트스쿨 정책 효과성 향상 방안 위탁 용역 1세부.pdf |
연구결과정보 | |
참고 URL | http:// |